“가르마 잘못 타면 얼굴이 길어 보입니다! 절대 이렇게 타지 마세요.”절대 타면 안되는 가르마 유형 3가지

가르마는 주로 남성 분들에게 중요한 것 같지만 여성 분들에게도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가르마 하나로 인상이 바뀔 수 있기 때문인데요. 오늘은 얼굴을 길어 보이게 만들고 머리숱이 빠질 수 있는 절대 타면 안되는 가르마 유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르마 하나 때문에 오이가 될 수 있습니다.”절대 타면 안되는 가르마 유형 3가지

최악의 가르마 첫 번째 유형은 바로 일자로 쭈욱 갈라진 가르마입니다. 오이처럼 길쭉해보이고 싶지 않다면 꼭 피해야 할 가르마 유형 중 하나인데요.

예쁜 가르마는 딱 손가락 반마디 정도가 적당합니다. 가르마를 가르실 땐 뒤쪽은 갈라지지 않도록 주의하셔야 합니다. 머리의 볼륨도 살아보이고 이뻐보입니다.

얼굴에 비대칭이 있는 분들은 자신이 조금 더 이쁘게 생각하는 쪽으로 머리를 살짝 빗겨서 잡아주세요. 이렇게 하면 청순해 보이는 가운데 가르마를 연출하실 수 있습니다.

최악의 가르마 두 번째 유형은 바로 안쪽으로 휘어진 가르마입니다. 우리의 두상은 둥글기 때문에 가르마가 안쪽으로 휘는 것이 아닌 바깥쪽으로 휘어야 자연스럽고 예뻐보입니다.

최악의 가르마 마지막 유형은 바로 극단적인 오버 가르마입니다. 오버 가르마는 잘 타면 지적이고 섹시해보일 수 있지만 잘못타면 촌스러워 보이고 얼굴이 넙데데 해보일 수 있는데요.

오버 가르마를 타실 땐 가르마가 보이지 않도록 노가르마를 해주시고 헤어 볼륨을 충분히 주어 볼륨에 좀 더 신경을 써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가빈미학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