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썸녀가 이 옷만 피해줬음 좋겠음..” 남자들이 의외로 극혐한다는 여자패션 TOP4

여성분들도 남성분들이 정말 입지 않았으면 하는 옷들이 있죠 예를들어 꽉 맞는 스키니진, 젖꼭지가 보이는 찌셔츠, 뾰족 구두 등이 존재하는데요. 남성분들 또한 여성분들이 이런 옷을 입었을 때 정이 떨어진다고 합니다. 오늘은 남자분들이 의외로 극혐하는 여자패션 대표적인 4가지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뷔스티에

뷔스티에는 남자들이 봤을 때 식탁보를 연상시키거나 옷 위에 속옷을 입은 것 처럼 보일때가 많다고 합니다. 대부분 불호하는 패션입니다.

뷔스티에는 어울리는 사람을 찾기 쉽지 않을 분더러 꽃무늬나 땡땡이 같은 패턴이 추가된다면 나이가 최소 5년은 더 늙어보인다고 할 수 있습니다.

퍼코트

퍼코트는 입는 방법에 따라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시킬 수 있지만 남자들의 눈에는 드라마에서 나오는 무겁고 기쎈 부잣집 사모님 처럼 보인다고 합니다.

어그부츠

어그부츠는 겨울철 보온성을 유지할 수 있으면서 패션 아이템으로 쓸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남자들한테는 그다지 반응이 좋지 않은데요.

부츠가 너무 커서 이질감이 들고 부들거리는 털 때문에 부담스럽다고 합니다. 자칫 잘못하면 영의정 같이 보일 수 있다고 합니다.

레깅스

요즘들어 레깅스를 입는 여성분들이 많아졌습니다. 편안하고 라인을 잡아주기 때문에 레깅스를 운동할 때 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입는 분들을 자주 볼 수 있는데요.

하지만 Y존 또는 엉덩이가 너무 부각되어 남자분들한테는 매우 부담스담스럽게 느껴진다고 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