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무례하네…” 손흥민이랑 헤어진 민아에게 손흥민 술 얼마나 먹냐고 물어본 인성파탄 남자 개그맨

손흥민과 열애설이 터졌던 걸그룹 ‘걸스데이’의 멤버 방민아가 예능 방송에서 보인 반응이 다시 재조명 되고 있습니다.

민아와 손흥민이 데이트하는 장면이 발각돼서 기사로 보도된 적이 있는데요.

이 날, 손흥민이 민아에게 꽃다발 선물을 했다는 소식에, 기자들이 손흥민이 방문한 꽃가게를 방문하기도 하였습니다.

꽃가게를 운영하던 점원도 “손흥민이 여성 분을 위해 꽃다발을 주문했다”고 증언하였는데요.

이로 인해 민아 측에서는 “손흥민과 열애 중”이라고 발표해 열애설에 불을 지폈습니다.

하지만 손흥민 측에서는 민아와의 열애를 극구부인하면서 단순한 해프닝으로 끝나고 말았습니다.

이후에 민아가 SBS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에 출연하게 되자 개그맨 류담이 한 발언이 이슈가 되었습니다.

어떤 술을 좋아하냐는 이야기를 나누다, 민아가 “맥주를 좋아한다”고 대답했는데요.

그러자 류담이 “주량이 어떻게 되시냐”고 묻자, 민아가 “좋아는 하는데 많이는 못 먹는다”고 답하였는데요.

이 때 류담이 “손흥민 씨는 술 얼마나 먹어요?”라고 질문하자마자 민아의 표정이 굳어버렸습니다.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이에 대해서 “저 드립을 녹화 중에 한 것도 어이없는데 방송에 내보낸 건 더 황당하네”, “민아는 열애설 인정했는데 손흥민은 아니라고 선 그었음”, “민아만 맞다고 해서 창피당했음”와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다른 기사도 함께 읽어보세요!

“내가 만만하냐…?” 샤이니 키가 자신을 무시하자 머리 끝까지 화난 기안이 날린 돌직구

“아이고 너무 안타깝네…” 뇌경색으로 쓰러졌던 방실이 최근 측근이 털어놓은 근황

“대장암까지 걸려가며 돈보냈는데…” 21년동안 미국에 있는 가족에게 돈 보냈지만 끝내 버림 받은 안타까운 남자 연예인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