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가 돌아가신 뒤 3년이 지난 후 아버지 번호로 온 충격적인 문자의 내용” 3년전 사고로 돌아가신 아버지, 그런데 어느날 아버지의 번호로 문자가 왔고 충격적인 문자의 내용에 오열을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최근 중국의 커뮤니티에서 엄청난 조회수를 기록한 게시물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대학원 시험에 떨어져 좌절한 아들이 3년 전 돌아가신 아버지에게 문자를 보냈는데 생각지도 못한 답장이 왔기 때문이였습니다.

아버지가 그리운 마음에 생전 아버지의 전화번호로 문자메시지를 보낸 남성은 해당 번호로 신규 발급을 받은 사람으로 부터 뜻밖의 위로의 답장이 온 것이였습니다.

대학원 시험에 떨어진 좌절감으로 다음과 같은 내용의 메시지를 보냈다고 합니다.

“아빠, 저 대학원 입시에서 떨어졌어요. 예상한 결과긴 해요.

정말 열심히 준비해서 내년에 한 번 더 도전하려고 해요.

아빠는 제 성격 잘 아시잖아요, 저는 꼭 합격할 거예요.

아빠, 너무 보고 싶어요. 꿈에라도 나와 주세요. 너무 보고 싶네요”

그렇게 몇시간이 흐른 뒤 남자는 문자에 답장이 온 것을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아들아, 걱정하지 마. 누가 항상 성공할 수 있겠어? 항상 일이 잘 풀리는 건 아니단다. 넌 실패로부터 성장하고 결국엔 최고가 될 거야.

힘내서 앞으로 나아가렴. 난 내 아들이 가장 대단한 사람이라고 믿고 있어.

아빠도 네가 무척 보고 싶단다” 라고 답장이 왔습니다.

답장을 보낸 사람은 남자가 보낸 문자가 처음에는 장난 문자인줄 알았다고 합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조금이라도 힘이 되어 주려 아버지인척 답장을 했다고 합니다.

이에 깜짝 놀란 남자는 “아버지 전화번호를 사용하는 분이냐”며 “당신이 누군지는 모르겠지만 정말 감사하다”고 인사했다고 합니다.

이 일화가 알려지면서 많은 누리꾼들은 “대화 읽다가 제가 울었어요”, “엄청난 힘이 될것 같네요.”, “저도 우리 아빠가 보고싶네요…”와 같은 반응이 쏟아졌다고 하네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