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가 없었더라면 제 인생은 벌써 끝났을 거에요…” 수십년간 길러준 의붓딸에게 받은 선물의 내용을 확인하자 아빠는 감동의 눈물을 흘릴 수 밖에 없었습니다.

의붓딸의 깜짝 선물에 아빠는 눈물을 쏟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걸까요?

라이언은 딸 미스티와 피 한방울 섞이지 않았지만 누구보다 사랑받고 자란 딸로 키우고 싶었습니다.

라이언은 친 딸 못지 않게 미스티를 사랑으로 키웠고 딸 미스티는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아빠가 평생 바라던 선물을 한 것이었는데요. 미스티는 편지와 함께 선물을 아버지에게 전달하였습니다.

“당신은 누구보바도 제가 만난 사람중에 가장 멋진 남자라는 걸 아셨으면 좋겠어요.”, “아주 어렸을 때 부터 스타워즈 공주처럼 머리를 묶어 주셨고 지금까지 평생 저를 키워주셨어요”

“처음으로 락 콘서트도 함께 갔었고 우리는 우스꽝스러운 추억들을 함께 해왔고 그게 바로 아빠인 셈이에요.”, “아빠 없는 제 삶은 이제 상상할수가 없어요, 아빠를 아빠라고 부를 수 있어 너무나 감사해요”

“그리고 이 편지가 뭘 말하려는지 궁금해하실거예요 그러니 얼른 이 못생긴 선물을 풀어보세요 그리고 울어도 괜찮아요 아빠” 딸 미스티는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아빠가 평생 바라던 선물을 전하려던 참이었습니다.

미스티의 생일선물 상자 안에는 모두를 깜짝 놀라게한 것이 들어 있었는데요. 바로 입양신청서였습니다. 딸 미스티는 수십년간 자신을 길러준 라이언이 법적으로 아빠가 되어주길 바랬던 것이었는데요.

얼마후 미스티는 그토록 바라던 아빠의 성을 자신의 이름에 갖게 되었습니다. 사실 애초에 어릴 때 입양절차를 밟아 양딸로 삼았을 수 있지만 라이언이 딸 미스티의 선택을 맡기고 기다리며 존중을 해준 것이었는데요.

이를 본 누리꾼들은 “길러줬다고 아빠 행세를 하기 커녕 딸이 선택하기까지 기다려주니 너무 감동적이다.”, “피가 섞이지 않아도 가족의 의미를 찾는 이런집이 너무 부럽다.”, “딸도 정말 착하지만 딸의 마음을 열게해준 아빠가 정말 멋진 사람같다.”, “오래오래 행복하게 사세요” 같은 훈훈한 말들이 달렸습니다.

다른 기사도 함께 읽어보세요!

“아내가 암 말기라 폐업하게 되었습니다…” 폐업 준비로 텅텅 빈 마트 그런데 놀라운 일이 일어났습니다.

“가정교육을 대체 어떻게 받은거지…?” 도로 한복판에 폐지를 쏟은 할아버지를 보고 지나가던 초등학생이 보인 충격적인 행동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