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에 ‘이것’ 생긴다면 지금 당장 로또사세요” 돈복이 들어오기 전 얼굴에 나타나는 대박 징조

대박이 나기 전엔 신체에 많은 변화가 생긴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대박이 나기 전 신체에 나타나는 대박징조를 몇가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지금 손톱을 살펴보세요 조반월이 다 있는 경우

조반월이란 손톱의 흰색 띠를 말합니다. 손톱을 잘 살펴보시면 어디는 나와있고 어디는 들어가 있고 그런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조반월이 다섯손가락 모두 일정하게 조금씩 나와 있다면 그 시점으로 인해서 건강운도 좋아지고 좋은 운들이 들어오는 그런 시기라 할 수 있습니다.

2.인당에 여드름이 사라지고 선 분홍 빛이 날 때

인당 부분이 살짝 붉어지면서 윤택해 지거나 깔끔해 지거나 여드름이나 상처들이 잘 안보이는 경우를 말합니다.

인당은 사람의 기운을 모든것을 조절하는 기능을 하여 인상을 습관적으로 찡그리시는 분은 일생을 살면서 언젠가는 그 대가를 치뤄야 되기 때문에 인상을 많이 찌푸리지 않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또한 인당이 밝아지는지 어둡고 칙칙하거나 여드름이 난다면 안 좋기 때문에 자주 확인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3. 메마르고 갈라지는 입술에 탄력이 생길때

까지고 벌어지던 입술에 탄력이 생기는 경우 입니다. 위장 건강과도 밀접한 관계가 있기 때문에 입술은 립밥등을 사용하여 자주 관리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4.손바닥을 눌러도 피부가 바로 돌아오고 선분홍 빛이 날 때

손바닥이 누렇거나 너무 하얀 분들이 있으실 텐데 손바닥은 선분홍 빛이 나는 것이 좋습니다. 손톱으로 손바닥을 눌러서 피가 1초에서 2초안에 돌아오는 것이 건강한 신호입니다.

5.몸에서 좋은 냄새가 나거나 피부가 깨끗해 질때

6.코에 적당히 살이 찌고 지저분한 띠 상처가 연해지는 경우

콧등에 띠가 사라지거나 빛이 나거나 또한 코가 벌어지는 곳에 상처나 검은 빛이 나는 분들이 있으실 텐데요.

이런 것들이 사라지거나 연해지는 경우에도 좋은 경우입니다.

7.답답해 보이는 눈두덩이에 살이 빠지고 이쁜 라인이 생기는 경우

눈두덩이에 살이 많고 두툼한 분들이 살이 빠지고 눈썹라인이 쌍꺼풀 라인 또는 눈의 라인이 이쁘게 나오는 경우에도 좋습니다.

8.하관에 여드름이 사라지는 경우 특히 승장, 턱 부위

턱쪽에 여드름 이나 잡티가 사라지는 경우도 좋은데요.

입술 바로 밑의 승장과 턱쪽의 여드름이 사라지거나 점점 없어지는 경우에도 좋습니다.

9.운동으로 체질에 변화가 오는 경우 살이 붙거나 빠진 경우

많이 메마르고 살집이 없는 분들이 볼살 과 귓볼이 통통하게 올라오거나 비만인 분들이 살이 빠져서 얼굴의 이목구비가 뚜렷해 지는 시기가 좋습니다.

출처 : 미신의 왕국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