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년째 열애설 알고보니 사실이었다” 윤은혜가 자신의 유튜브에 직접 인증한 남자친구의 정체 김종국과 윤은혜가 아직까지 결혼 못하고 있는 진짜 이유

가수 겸 방송인 김종국이 방송에 출연하여 과거 여자친구와의 연애사를 밝힌 가운데, 가수 겸 배우 윤은혜가 아니냐는 추측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또한 김종국이 최근 출연한 예능에서 윤은혜와의 결혼을 언급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지난 2022년 6월 22일 방송된 KBS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김종국이 출연했습니다. 이날 송은이는 “이 방에 연예 대상 수상자가 셋이나 있다”라며 말문을 열었습니다.

실제 고정 MC 중 김숙은 ‘2020 KBS 연예 대상’, 김종국은 ‘2020 SBS 연예 대상’ , 정형돈은 ‘2007 MBC 연예 대상’을 수상해 방송 3사의 대상 수상자들을 모아놓은 셈입니다.

이어 연예대상 수상 비결에 관해 이야기하던 김종국은 “나는 ‘X맨’부터 시작해서 일요일에 계속했다”라며 오랜 기간 SBS 예능에서 활약했음을 언급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송은이는 “ ‘X맨’을 너 때문에 봤다. 은혜와 잘 됐으면 싶었다”라며 두 사람 열애설의 늪에 빠지게 한 ‘당연하지 짤’을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이에 민경훈은 김종국에게 “근데 궁금한 게 있는데, 이 얘기가 나올 때마다 형은 왜 아니라고 얘기를 안 해? 나 형이 아니라고 한 걸 본 적이 없어”라며 윤은혜와의 열애설을 부인하지 않는 이유에 대해 물었습니다.

김종국은 ‘X맨’의 여러 코너들 중 ‘당연하지’에서 윤은혜의 귀를 막은 뒤 “당연하지”라고 외쳐 전 국민을 설레게 하며 지금까지의 열애설에 휘말리게 되었습니다.

이후 두 사람을 향한 열애설은 꾸준히 제기됐고 김종국의 절친인 유재석과 지석진, 하하 등은 여전히 김종국과 윤은혜의 관계를 의심하며 ‘런닝맨’을 통해 시사하기도 했습니다.

지난 2015년 2월 SBS 예능 프로그램 ‘힐링캠프’에 출연한 가수 김종국이 과거 가상 커플을 맺었던 윤은혜를 언급했습니다.

방송에 출연한 김종국은 방송에 등장하는 가상 커플들에 대해 솔직한 입담을 털어놓아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날 MC 이경규가 김종국이 윤은혜와 과거 ‘X맨’에 출연하며 가상 커플을 맺었던 것을 언급하자 김종국은 “사귀었으면 좋았겠죠?”라고 말하며 얼버무리기도 해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그러면서 김종국은 “녹화할 때만큼은 내 여자라고 생각하며 했었던 것 같다. 그 안에 설정이 돼있었으니까”라며 “그 당시 이민기 씨가 그렇게 한 게 화제가 됐는 데 ‘당연하지’를 하면서 그 안에서 내 여자인데 다른 남자가 그렇게 하니 내가 지켜야 한다는 마음이 있었던 것 같다”고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오랜 시간 계속되는 열애설을 모두 부인한 김종국과 윤은혜 두 사람은 최근 그럴듯한 증거까지 공개되기도 하며 웃지 못할 에피소드가 생기기도 했습니다. 바로 김종국과 윤은혜가 공개한 전 연인과의 추억에 관한 내용이 서로 일치한다는 점이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켰습니다.

김종국 역시 2018년 방송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서 짐을 정리하던 중 전 여자친구가 준 노트 선물을 발견했고, “내가 보낸 문자를 매일 손으로 적어준 여자친구가 있었다. 나를 ‘왕자님’이라고 부르던 친구였다. 갈수록 내가 보낸 문자가 짧아졌다. 연애 후반에는 ‘운동 가려고’만 보냈더라”라고 하며 미안한 마음을 토로하기도 했습니다.

그 노트에는 김종국이 전 여자친구에게 보낸 문자 메시지를 여자친구가 다시 직접 적어 김종국에게 노트를 선물해 준 것인데 이를 통해 자신의 문자가 점점 짧아졌다는 것을 알게 됐다는 내용이었습니다. 김종국의 전 여자친구와 추억담은 윤은혜의 전 남자친구 추억담과 완벽히 일치했고 17년간 둘러싼 열애설을 인증한 성지가 되었습니다.

최근 2022년 5월17일 윤은혜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은혜로그in’에서 과거 연애사를 언급한 내용의 영상을 기재해 “과거 남자친구가 보내준 문자메시지를 노트에 적어 선물했다”라고 하며 “문자메시지 길이로 싸우는 대신 메시지 길이가 짧아졌다는 걸 상대가 느낄 수 있게 해줄 수 있었다”라고 이야기해 두 사람이 과거 교제를 했던 게 아니냐는 소문이 확산됐습니다.

이런 윤은혜의 전 남자친구 에피소드는 일부 네티즌을 통해 김종국의 발언과 일치한다는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그러다 윤은혜는 지난 2022년 5월 18일 전날 올린 영상 파일에 문제가 생겼다며 영상을 돌연 삭제하고 채널 재정비를 공지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면서 윤은혜는 다음 시즌을 위해 재정비하는 시간을 가지려 한다며 당분간 유튜브 콘텐츠 업로드를 중단할 것이라는 글을 남기기도 해 많은 누리꾼들은 윤은혜와 김종국이 실제 커플이었을 가능성이 높다며 ” ’17년째 열애설’이 마침내 당사자의 셀프 인증으로 설이 아닌 진짜가 됐다”, “김종국과 윤은혜의 계속된 열애설이 알고보니 사실이었다.”라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김종국과 윤은혜의 열애에 더욱 무게가 실린 이유는 영상을 공개한 뒤의 윤은혜의 태도때문이라고 합니다. 윤은혜가 올린 영상이 김종국과 연관돼 화제를 모으자 해당 영상을 삭제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더불어 ‘은혜로그in restart를 위한 재정비’라는 영상을 게재 “최근 업로드했던 영상 또한 업로드 후 파일에 문제가 발생된 것을 발견해서 부득이하게 삭제하게 되어 나도 참 속상했다.

스스로도 오랜 시간 고민하고 스태프들과도 상의한 결과, 배우 윤은혜와 은혜로그in을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들에게 조금 더 즐겁고 편안한 채널이 될 수 있도록 재정비하는 시간을 가지려고 한다”라고 영상을 삭제한 이유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여기에 윤은혜 소속사 관계자는 2022년 5월 19일 스포츠조선에 “윤은혜와 김종국의 과거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라며 열애설을 부인하고 있는 상황이지만 누리꾼들은 여전히 김종국과 윤은혜의 열애설을 열애로 믿고 있는 분위기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