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말도 안되는 일이야…” 손글씨 대회에 출전하여 수상을 한 아이 그런데 아이의 정체를 알게되자 모두가 충격에 휩싸이며 감동의 눈물을 흘릴 수 밖에 없었습니다.

미국 교육업체에서 주체하는 손글씨 대회에 출전한 한 아이의 수상에 모든 사람들이 놀랄 수 밖에 없었습니다.

미국으로 입양된 중국계 미국인…

6살에 입양된 이 아이는 영어 한마디 못하였지만 양부모와 가족들의 사랑과 좋은 교육이 손글씨에서 상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이 아이는 양손이 모두 없는 장애인이었습니다. 자기 나라에서도 포기한 아이를 미국인이 입양하여 사랑으로 키워준 것이었습니다.

의수도 착용하지 않고 당당하게 손글씨대회에 출전하였습니다. 뭉툭한 양 손목 사이에 연필를 끼우고 멋지게 글을 썼습니다.

“어떨땐 쉽기도 하고 어떨땐 단어를 어떻게 써야 하는지 기억이 안 날때가 있어요. 제가 할 수 없는것이 있어도 저는 할 수 있는 방법을 최대한 찾고 최대한 노력해요”

그리고, 10살 소녀 세라 하인즐리는 니컬러스 맥심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인생에 포기는 없습니다. 어디에서 기적이 생길지 아무도 모릅니다. 노력한다면 한 걸음 다가갈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다른 기사도 함께 읽어보세요!

“특별한 사람에게 이 파랑 리본을 달아주세요.” 고3 담임선생님은 졸업을 앞둔 아이들에게 파란 리본을 주벼 자신에게 소중한 사람들에게 파란 리본을 달으라고 하였고 학생은 한 남자에게 리본을 달자 기적같은 일이 일어나고 말았습니다.

“지갑만 사드려도 좋아할텐데 부인이 너무 좋아하시겠어요” 가게로 온 손님은 아내를 위해 지갑을 구매하고 지갑안에 돈을 넣었고 이를 본 주인은 아내분의 생일 선물이냐 물었고 손님의 뜻밖의 답변에 충격을 받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이놈의 여편네는 왜이리 안오는거야…?” 깊은 시골 하루에 버스가 몇 다니지 않는 곳 할머니는 시장에 나가 장사를 하였고 시간이 지나도 오지 않았고 할아버지는 화가 나기 시작했지만 얼마뒤 눈물을 펑펑 흘리며 오열을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Leave a Comment